전립선비대증 증상 혹시 내가?전립선비대증 증상 혹시 내가?

Posted at 2013. 4. 29. 23:35 | Posted in 남성질환 예방&치료

남성분들께서 쉽게 걸리는 질병중에 하나가 바로 전립선비대증이지요..

 

 

그렇지만 많은 분들이 본인에게는 해당이 되지 않을 거라 생각하십니다.

 

그렇지만 이러한 생각을 가지고 무심결에 전립선비대증의 초기 증상을 쉽게 지나쳐 버릴수 있어 이에 대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전립선비대증 증상 몇 가지!!

 


전립선 비대증은 말 그대로 전립선이 비대해 지는 질병입니다. 남성에게만 전립선이 있기 때문에 남성에게만 해당되는 질병이지요.. 전립선이 커지면 소변이 나오는 통로가 좁아져 배뇨시 힘이들고 소변줄기가 가늘어 집니다.

 

배뇨후에도 잔뇨감이 지속되고, 방광을 자극해 소변이 계속 마려운 느낌이 들게 됩니다. 또한 혈관이 충혈되어 소변시 피가 함께 나오는 증상이 있기도 합니다. 이러한 전립선비대증 증상은 남성의 삶의 질을 현저하게 떨어트립니다. 정상적인 생활이 어려울뿐더러 밤에는 수면이 어려운 지경에 이르게 되지요..

 


통상적으로 전립선 비대증은 약 40대 이후부터 비대해지기 시작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장 흔한 질병이기도 합니다. 연령이 증가 할수록 전립선의 크기도 증가 합니다. 60-70대 이상의 남성에서는 40-70%가 발생하고 전립선을 생검한 경우 더 높은 유병율을 보이기도 합니다.

 

전립선은 생명에 지장을 준다거나 하는 질병은 아닙니다. 그렇지만 삶의 질 측면에서는 꼭 치료를 받아야 하는 질환이 되겠습니다. 전립선 비대증의 초기증상이 있을 경우 반드시 병원을 찾아 정확한 검진을 통해 초기에 잡아 주셔야 합니다. 또한 평상시 예방하는 습관을 길러 전립선 관리를 주기적으로 해주셔야 합니다.

012

 

건강보험 한번 알아보세요~

평균 연령층이 점점 높아지면서 고령화시대로 접어들고 있는 시점인데요. 평균수명이 늘어난만큼 각종 질병에 대한 노출률도 늘어났다고 할 수 있는 것이지요. 따라서 노후에 대한 만만의 준비를 해놓지 않는다면 이후 의료비용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가지 건강보험에 대한 비교를 세밀하게 알아볼 수 있도록 제가 링크를 하나 열어두었는데요. 관심이 있는 분들은 한번 살펴보시기 바래요^^; 부모님께 추천해드려도 좋겠죠?

   [건강보험비교하기~!! 하나하나 따져보려면? 클릭] 100%무료상담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