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성 전립선염원인 -세균성 or 비세균성 전립선염 치료-만성 전립선염원인 -세균성 or 비세균성 전립선염 치료-

Posted at 2013. 5. 24. 17:44 | Posted in 남성질환 예방&치료

전립선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을 보면 만성적인 전립선염인 경우가 많습니다.

 

만성적으로 난치성인 전립선염은 크게 세균성과 비세균성으로 나뉘어 지게 되는데 세균성 전립선염의 경우 세균으로 인해 이상이 생긴 것으로써

 

오히려 이 경우 항생제를 통해 치료가 가능하기 때문에 전립선염 환자에게는 다행스러울 수 있는 부분입니다.

 

문제는 비세균성 전립선염일 경우입니다. 만성 전립선염은 30-40대 초반의 남성이 50%가량 됩니다. 직업의 특성상 하루종일 앉아 있는 사무직, 운전직 등의 남성에게서 주로 발생합니다. 오랜시간 앉아 있기 때문에 전립선에는 매우 좋지 않습니다. 만성 전립선염의 경우 심각하게 남성의 삶의 질을 떨어트리고 정신적, 육체적으로 고통스럽게 만들게 됩니다.

 

 

전립선염 환자의 가장 큰 고통은 바로 통증인데 고환과 항문사이, 성기 끝부분, 아랫배, 고환통증과 함께 배뇨통, 사정통을 일으키기도 합니다. 남성에게 있어 전립선염은 굉장히 고통스러운 질병이지만 아직가지 명확한 치료 가이드라인이 서 있지 않아 환자와 의사 모두에게 난감한 질환이 되겠습니다...

 

             

 

전립선염의 질병영향지수는 심근경색, 협심증에 버금가며 본인은 가정적, 사회적으로 심각한 고립과 고통을 느끼게 됩니다. 심할 경우 우울증을 동반해 정신과적 질환을 비롯해 극단적인 생각을 하게끔 만들기도 합니다.

 

또한 전립선염은 통증을 느끼는 부위에 대한 치료를 하게 되면 추가적인 증상이 생겨 또 다른 통증으로 고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 가지 증상이 호전되면 다른 증상이 생기고 또 이증상이 호전되면 또 다른 증상이 생겨 환자에게 상당한 불쾌감과 고통을 주는 질환입니다.

 

              

 

만성전립선염은 재발이 쉽기 때문에 비슷한 치료법에 만족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지만  사실 치료법은 병원마다 대동소이 하기 때문에 병원과 치료 방법을 바꿔가며 반복적인 검사를 실시하기 보다는 적절한 치료법을 찾아 꾸준한 치료를 받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남성질환에 또 다른 정보는 밑에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

<링크정보>

  전립선암 진단/검사과정

  전립선염에 좋은 음식과 나쁜 음식

  남성 발기부전 치료방법/치료법..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