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겟습니다..군대 탈모미치겟습니다..군대 탈모
Posted at 2013. 8. 5. 15:35 | Posted in 탈모예방탈모때문에 손목도 그어보고 자살까지 생각햇던 학생입니다. 올해 대학 들어가구요.. 전체적으로 숱이 많이줄엇고 정수리쪽이 훤해요.
치료 비용이만만치않아서 부모님도 당장해주기 어렵다구 하시고.. 근데 제가 5년정도 머리숱이 슬슬 줄기시작해서 현재 많이 줄어있습니다.
가정형편 알면서도 치료는 시급하고... 군대2년 갔다오면 치료비 벌어두신다는데.. 죄송하기도하면서 원망도되고하네요.. 3월 신입생으로 입학을 하면 군휴학내고 1년 돈벌면서 치료 받고 군입대할지 입대하고 제대후 바로 치료받을지 고민이됩니다...
신입생이 군휴학내고 1년뒤에 군대갈 방법도 좀 알려주시고 의사분들 치료를 서둘러야할지 어쩔지
진심을 담아서 좀 답해주시길부탁드립니다... 저에겐 생사가 달려있는문제에요...
탈모는 유전적인 영향이 크게 작용합니다. 그러나 지금처럼 나이가 젊은데 탈모가 진행된다면 꼭 유전적이기 보다는 장부의 불균형으로도 탈모가 초래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모발은 한의학에서는 신장이 주관한다고 봅니다. 그래서 신장의 정이 부족해지면 머리끝이 갈라지고 색이 붉게 변해서 낙엽이 지듯 탈모가 온다 했습니다.
그리고 뚱뚱하고 비대하거나 키가 작은 분들은 습담이 많아서 나무로 치면 땅이 질퍽해서 뿌리가 썩는 현상처럼 머리숱이 줄어든다고 했습니다. 이러한 탈모는 탈모를 전문으로 치료하는 한의원을 찾아보시면 도움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탈모에 관련된 또 다른 내용은 밑에 추천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추천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