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30대 원형탈모 치료 비용!! 병원선택에 도움을 드립니다.20대 30대 원형탈모 치료 비용!! 병원선택에 도움을 드립니다.

Posted at 2013. 9. 21. 15:46 | Posted in 탈모예방

제가 20살인데 원형탈모가 걸려서 그런데요.... 첨에 오백원짜리 동전만큼 생겻는데 조금씩 더 빠지는거 같아서.. ㅠㅠ 

 

제가 스피라토스 골드라는 샴푸로 바꿧는데 그걸써도 더빠는지는거 같아서 더 좋은방법 없나 물어보고싶어요 그리고 모발이식이나 그냥 병원에서 원형탈모 치료 비용 좀 알고싶어요 ㅠㅠ

 

그리고제가 원래도 모자를 거의 맨날쓰고 다녓는데 탈모라는걸 알고 나서도 맨날 모자를 쓰고다닙니다.. 제가 모자를 많이 좋아하기 때문에 ㅠㅠ 하지만 탈모가 이대로 진행된다면 모자.. 아마 쓰면 안되겠죠?? 빠른답변 좀 해주세요

 

먼저 모자를 자주 착용하신다고 하셨는데 모자는 자주 착용하시는 것이 좋지 않으며, 자외선이 강하게 내리 쬘때는 헐렁한 모자나 두건을 두르시는 것이 좋으나 평소에는 가급적 착용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가급적이면 머리를 너무 쬐이는 모자는 착용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최근에는 원형탈모가 20대 30대의 남성, 젊은여성, 소아 누구에게서나 꽤 흔히 볼 수 있는 질병이 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원형탈모는 특별한 자각증상 없이 동전크기정도로 탈모가 되어 두피가 하얗게 드러나 있게 됩니다. 때문에 본인도 모르는 사이에 생겨서 미용실에서 발견하는 경우가 많이 있어요.

머리를 감을 때는 탈모 방지용 샴푸를 사용하시고, 뜨거운 온수보다는 미지근한 물을 사용하시고, 샴푸칠을 할때 머리를 빡빡 비비는 것보다는 손끝으로 맛사지 하듯 샴푸를 사용하시고, 머리를 말릴때는 뜨거운 드라이 바람보다는 자연풍으로 말리 시는 것이 좋습니다.

 

               

 
두피의 노폐물을 줄이기 위해서는 기름진 동물성 식품과 인스턴트, 패스트 푸드 등의 음식 섭취를 자제하고, 가급적이면 여러가지의 고른 영양소를 섭취해주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검은콩과 검은 깨, 야채, 과일 등을 지속적으로 섭취하여 혈액순환이 원활히 되도록 하고, 두피에 영양소가 고르게 공급할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미 탈모가 진행중이라면??

 

가장 좋은 방법은 상담받으시고 그에 따른 치료를 받으시는 것입니다. 그냥 두피만 치료하는 계열의 양약병원치료보다는 신체 전부를 아우러서 탈모의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하는 한의원에서의 진료를 추천드립니다.

 

            

 
모발이식이나 그냥 피부과 치료 부분의 비용적인 부분은 환자의 상태에 따라 상이하오니 면이 있으니 말씀드리기 곤란하구요.. 탈모가 있으시다면 모자를 쓰시는 것은 더 악화시킬 수 있으세요 ~ 모자를 착용하지 마시고 두피와 모발의 청결유지에 신경써주세요 ^^
 
저희 병원에서는 체계적인 치료시스템과 합리적인 비용으로 만족도 높은 효과를 안겨드립니다. 부담갖지 마시고 홈페이지 오셔서 탈모의 유형도 알아보시고 치료사례가 궁금하시면 치료사례 보러 오세요~ 자가진단테스트도 한번해보시구요~ 온라인 상담은 항상 열려있습니다.

 

탈모는 조기 진단과 치료가 뒷받침 된다면 충분히 치료가 가능합니다.

본인 스스로가 탈모 증상인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야만 조기진단을 통해 더이상의 탈모진행을 막고 빠른 치료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지요. 설마 나는 아니겠지?? 하다가 치료기시를 놓치게 되면 치료도 더디고 효과도 적어지니 일단 탈모가 의심된다면 정확한 진단부터 서두르시는 것이 좋습니다.

 

[ 클릭]

연간 59,000여건의 치료경험의 노하우로 탈모를 치료 및 예방합니다 *^^*

 

 

탈모에 관련된 또 다른 정보는 밑에 추천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추천 정보>

우리들의 모발의 구조는 어떻게 이루어져 있을까?

  머리카락이 너무 많이 빠져요. 탈모의원인에 대해 알려주세요.

  미치겟습니다..군대 탈모

  검은콩 효능/성분! 탈모에 효과 만점 검은콩!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