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성난소증후군 치료와 탈모다낭성난소증후군 치료와 탈모

Posted at 2013. 10. 24. 16:12 | Posted in 탈모예방

안녕하세요 23살 여성입니다. 요즘머리가많이빠지고 가늘어져 탈모병원에 갔더니 탈모가맞다하시더군요 현재 다낭성난소증후군도 앓고(?)있는데 이때문에 생리도불규칙하고 호르몬이불균형해져서 탈모가 온거라하시더라구요.

 

여기서문제는 어떤 치료를 먼저해야 할까입니다. 비용적으로 부담이너무커서 둘중하나부터 치료를진행해야하는데 막빠지고있는머리를 치료를하자니 평생치료해야할꺼같고 다낭성난소증후군을치료 하자니 빠지는머리를당분간은방치해야하고..

 

어떻게해야될지모르겠네요 또, 다낭성난소증후군은 치료법이 딱히없다들었는데 한의원을가면 좀나을까요? 아니면 지금 공부때문에 4개월동안 살이엄청쪘는데 (살을빼면 다낭성난소가 완화된다들어서요) 살을빼면좀 나아질지... 고민입니다 ㅠ.ㅠ

 

안녕하세요 다낭성난소증후군과 탈모를 앓고 계시네요. 여성으로서 참 고민걱정 많으실 것으로 보입니다.. 먼저 다낭성난소증후군으로 탈모가 올 수 있는 것은 남성호르몬의 과다로 볼 수 있습니다. 다낭성난소증후군은 불규칙한 생리, 무월경, 대사증후군, 다모증, 탈모 등을 포괄하는 질환입니다.

 

             

 

먼저 다낭선난소증후군이 치료되면 생리문제나 탈모문제등이 개선될수 있습니다. 다낭성난소는 난소기능이 약해져 난포호르몬의 생산감소와 함께 난포성장이 둔화되어 미성숙난포가 난소표피하에 뭉처있는 기능성장애 입니다.

 

따라서 기능이 약해진 난소기능을 활성화시켜야 호르몬 생산이 원활해져 불규칙하 생리도 정상으로 조정되고 배란이 촉진되어 다낭성난소도 개선될수 있습니다.

 

과로와 스트레스는 과다한 에너지소모에 따라 영양관리에 신경을 쓰지 못할 경우  영양불균형 상태가 되어 세포성장에 필요한 영양소의 결핍으로 성장이 둔화되어 조직이 노화되면서 기능이 약해집니다.

 

          

 

가능하면 최소한의 적당한 운동과 함께 영양소를 고르게(특히 단백질을 비롯한 익히지 않은 자연식품(야채과일등)을 충분히 섭취하여 영양의 균형이 유지되면 세포성장이 촉진되어 기능이 약해진 난소등이 정상으로 조정되어 다낭성난소나 생리장애등이 개선될수 있고 체중조절에도 도움이될수 있습니다 공부가 중요하지만 최소한의 운동과 섭생에 신경써야 개선될수 있는 기능성장애들입니다.

 

이외에도 다낭성난소증후군 치료과 탈모에 대한 몇 가지 유용한 정보들을 정리해 두었습니다 ^o^ 필요한 정보라면 살펴보고 가셔서 건강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추천 정보>

  생리를 안해요 - 다이어트로 인한 무월경, 생리불순 증상 및 치료 -

  여성건강상식: 여성들이 알아두면 좋을 정보!!

  올바른 피임약 복용방법 & 피임약 효과는??

  면역력 높이는 방법: 면역력 강화 음식 9가지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