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증상? 머리가간지럽고빠져요..탈모증상? 머리가간지럽고빠져요..

Posted at 2013. 11. 20. 22:08 | Posted in 탈모예방

탈모가 시작될거 같습니다.. ㅠㅠ 머리도 몇개씩 빠지고 밤쯤이 되면 머리가 간지럽고 막 끍으면 비듬이 생겨요 원래는 이런 증상이 없었는데요.. 저 혹시 탈모증상인가요? 어떻게 해결방법이 없을까요?

 

안녕하세요~ 갑자기 생겨난 모발탈락과 비듬 때문에 탈모걱정을 하고 계시네요. 머리가 몇개씩 빠지신다고 하셨는데 원래 머리카락은 하루에 50개~70개 정도 빠지는 것이 정상입니다!

 

따라서 몇개씩 빠진다고 말씀 하신 증상은 자세한 상담 없이는 탈모라고 확답을 드릴 순 없을 것 같으세요~

 

중요한 것은 머리가간지럽고빠지는 것 같으며 비듬이 동반된다. 라는 것인데요 두피의 비듬과 피지, 각질 등으로 탈모가 생기는 것을 지루성탈모라고 합니다. 따라서 저 원인들이 심해지며 오랜기간 지속된다면 '지루성탈모'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탈모는 예방이 중요해요. 한번 시작되면 빠지는 모발들을 겉잡을 수 없지요. 그렇게되면 병원치료는 불가피해집니다. 탈모예방을 위해서 탈모홈케어 제품을 사용하시거나 병원에 내원하셔서 자세한 상담과 함께 탈모예방, 또 두피관리를 받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내가 혹시 정말 탈모증상일까?? 확인해보세요~

 

우선 첫 번째로 확인하셔야 할 것은 머리가 하루에 100이상 빠진다거나 모발이 있어야 할 부위에 머리카락이 없다면 탈모를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하루하루 일일이 세어보는 것은 또 다른 스트레스로 작용될 수 있지만 탈모증상이 의심된다면 하루에 머리카락이 어느정도 빠지는지 경각심을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하게 작용될 수 있는데요.. 일단 육안으로 확인되는 머리카락의 숫자가 50~60개를 넘길시에는 빠르게 탈모에 대한 대책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나에게 탈모증상이 찾아왔을 때 할 수 있는 몇 가지 예방 대책으로는 탈모예방샴푸, 프록시딜 등 관련 탈모약, 일상생활에서 할 수 있는 예방법들, 충분한 수면, 균형잡힌 식단, 스트레스 받기 않기, 머리 잘감기, 낮시간에 활동한 후 두피에 남아 있는 피지와 노폐물 제거하기 등등이 필요합니다..

 

 

중요한 것은 자신 스스로가 나는 탈모다 라고 인식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그래야만 경각심을 가지고 좀 더 치료에 능동적인 행동을 할수가 있다는 사실입니다.. 혹시 나도 '탈모증상? 머리가 간지럽고빠져요'와 비슷한 증상이라면 자세한 상담과 함께 탈모예방, 또 두피관리를 받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탈모는 조기 진단과 치료가 뒷받침 된다면 충분히 치료가 가능합니다.

 

 [ 클릭]

연간 59,000여건의 치료경험의 노하우로 탈모를 치료 및 예방합니다 *^^*

 

탈모에 대한 또 다른 정보는 밑에 추천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

<추천 정보>

  M자형 탈모 원인, 치료 병원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여성 스트레스성 탈모 증상: 더 큰 스트레스가 될 수 있다??

  올해 여덟살된 딸아이가 머리카락이 많이빠져요.

  자꾸 머리가 빠져요 저 탈모인가요?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