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피부만들기, 관리법, 식습관(비타민C, 비타민E, 콜라겐) 효능~동안피부만들기, 관리법, 식습관(비타민C, 비타민E, 콜라겐) 효능~

Posted at 2015. 10. 30. 14:20 | Posted in 피부염

나이에 비해 어려 보이는 ‘동안’ 열풍이 일면서 안티에이징 케어에 대한 관심은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쌩얼미인, 꿀피부, 동안 등 아름다운 얼굴이 되기 위해 연예인들은 의학의 힘을 빌리기도 한다는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입니다.

 

일반인도 연예인처럼 아름다운 동안얼굴이 되길 원하지만젊어지고 예뻐지기 위해 어떻게 관리해야 되는지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하여 건강정보공유에서 피부의 탄력을 살려 동안피부가 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어려보이는 그녀의 비결은 동안피부를 만드는 식습관 및 관리법!>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비타민이 풍부한 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 동안피부만들기! 피부탄력을 지켜주는 비타민의 종류!! 효능!!

 

1. 비타민C

 


감귤류, 토마토, 딸기와 신선한 녹색 채소를 통해 섭취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C는 주로 수용성이기 때문에 혈액의 혈장 또는 액체 내에서 가장 좋은 항산화제 역할을 합니다. 또한 비타민C가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며 피부의 미백과 생기를 불어넣어 주기 때문에 어려보이는 동안피부를 위해서 비타민C섭취는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비타민E

 

                  

 
비타민E는 동맥경화 과정을 저지하며 필요한 하루 양만큼만 저장하며 나머지는 소변으로 빠져나가기 때문에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비타민E는 달걀, 올리브유, 우유, 참기름 등에도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가정에서 요리를 할 때 올리브유를 활용하면 비타민E를 섭취하는데에 도움이 됩니다. 단, 올리브유는 발연점이 낮기 때문에 튀김요리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3. 피부탄력의 핵심 콜라겐

 


이 밖에도 동안피부 만들기의 절대적인 존재인 콜라겐은 단백질의 일종으로 세포를 단단하게 결합시키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피부의 탄력에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콜라겐은 닭의 날개나 닭발, 또는 돼지껍데기 등으로 섭취할 수 있으며 피부의 탄력을 증진시켜 어려보이는 동안피부를 원하는 여성분들에게는 콜라겐 만한 음식이 없을 만큼 피부탄력에 효과적입니다.

 

<어려보이는 그녀의 비밀은 콜라겐과 비타민!>

평소 균형 잡힌 식단을 유지하고 비타민 C, E가 풍부한 음식을 충분히 섭취하면 노화를 막아주는 효능이 있어 피부 탄력 저하 예방에 상당한 도움이 됩니다. 이는 항산화제의 일종인 비타민 C, E는 스트레스나 자외선 노출로 인한 노폐물 제거에 필요한 성분으로 주근깨, 기미 등을 예방해주는 미백 기능도 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피부의 탄력 및 골다공증 예방 효과까지 뛰어난 콜라겐은 동안피부를 만드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하므로 꾸준히 섭취하신다면 탄력넘치는 피부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피부미용을 위한 또 다른 정보는 밑에 추천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추천 정보>

  피부에 좋은 천연팩 / 야채팩 (오이팩, 연근팩, 시금치팩, 샐러리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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