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속 발기부전 예방: 생활습환이 달라지면 치료 가능하다?생활 속 발기부전 예방: 생활습환이 달라지면 치료 가능하다?

Posted at 2013. 1. 28. 01:00 | Posted in 남성질환 예방&치료

 

발기부전이 찾아와서 당혹 스러우신가요? 생활속 작은 습관으로도 발기부전은 예방이 가능 합니다. 직장 생활로 바쁘시겠지만 시간을 조금만 투자하여 매일 규칙적인 운동만으로도 발기부전은 예방할수가 있습니다.

 

남성을 괴롭게 하는 발기부전의 원인을 살펴 보면 심리적인 요인은 불과 30% 나머지 70%는 신체적인 원인이 대부분 입니다. 그러기 때문에 평소 몸에 조금만 신경 쓰신다면 발기부전 이젠 안드로메다로 날려 버리세요

 

매일 하는 규칙적인 운동은 오래전부터 좋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 보셨을 꺼에요 매일 30분 정도라도 시간을 내어 꾸준히 운동을 이어 가신다면 남성호르몬분비를 촉진시켜 성욕을 증가시키고 발기부전의 원인인 혈압과 비만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발기부전은 남성호르몬의 역할도 중요한데 중년남성에게 발기부전의 빈도가 더 높은 것은 남성호르몬이 급격히 감소하여 갱년기 증상이 나타나면서 부터 시작 됩니다.

 

그리고 발기부전을 유발하는 것중에는 서구화된식습관도 한몫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20~30대의 젊은 남성에게 이러한 경향이 많이 있습니다.

 

달라진 생활습관을 통한 발기부전의 예방법과 치료법 몇 가지

1. 하체를 키워라!!!

 

          

 

발기부전에 좋은 운동이라는건 하체의 혈액순환을 돕는 운동이 최고 입니다. 음경의 발기는 혈액이 충분히 공급되어야 하는 것이므로 다리와 음경으로 가는 혈관은 대동맥이라는 큰 줄기에서 나오기 때문에 하체단련을 열심히 하신다면 발기부전 예방에 효과가 좋을 것 입니다. 관련 운동으로는 조깅, 축구, 수영, 웨이크보드 등..즐기면서 할수 있는 운동이면 좋겠지요

 

2. 식습관을 고쳐라!!!

 

           

 

발기부전의 또하나의 요인은 당뇨와 고혈압입니다. 당뇨와 고혈압을 예방하는 것이 발기부전을 예방하는 지름길이 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정상으로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  식습관을 가지는 것이 키포인트 이지요. 육류나 기름기가 많은 음식의 섭취는 자제하고 야채와 과일을 즐겨드세요. 우리내 전통 식단 또한 아주 좋습니다.

 

3. 아직도 비아그라에 의지 하세요?

 

    

 

진통제나 가짜비아그라의 복용이 발기부전의 원인이 된다는 뉴스 기사를 보았습니다. 가급적이면 안정제나 진통제등의 불필요한 복용은 삼가해 주세요 특히 가짜비아그라는 자칫 영구적으로 발기력을 상실할수도 있으니 전문의의 처방이 아닌 비유통 경로의 비아그라는 절대 금물 그리고 어려울수도 있겠지만 술과 담배는 만병에 근원 발기부전도 예외는 아닙니다.

 

4. 잠이 보약이다 스트레스는 바로 바로 해결!!

 

           

 

만병의 근원인 스트레스 가급적이면 즐거운 취미 가벼운 취미 활동을 통해 스트레스를 그때 그때 풀어주세요 그리고 충분한 수면 만큼 보약은 없습니다. 남자는 수면중에 3~5회 정도 발기가 이루어진다고 해요 이때 발기된 조직에 신선한 산소가 공급되어 원활한 신진대사가 이루어 진다고 합니다.

 

5. 정기적인 부부관계 유지

 

           

 

정기적이고 적당한 부부관계(성생활)은 나이가들어도 원활한 성생활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 한 연구결과에 따르면 노년의 성생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이 청년 장년시절 왕성한 성생활의 유지라는 결과가 있습니다. 60대의 남성도 최소 3개월에 1회정도의 성관계가 좋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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